: 오늘의 하루 바라보기(19년6월26일)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하루>/<오늘의 하루보기>

오늘의 하루 바라보기(19년6월26일)

by wlsdl3284 2019. 6. 26.
반응형

오늘의 하루 바라보기(19년6월26일)


안녕하세요. 요리 ,음식리뷰 , 제품리뷰, 취미 등등 힐링 하면서 해보고 싶은 여러 가지 일들 다해보고 싶어서 만들고 운영하는 진진자리의 힐링 블로그입니다.



오전 11시 경에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보시다시피 하늘이 굉장히 흐립니다. 또 오후에는 비가 온다고 하네요 외출하시는 분들은 우산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사실 흐린날은 사람의 기분을 우울하게 하고 다운시키죠. 


하지만 흐린날은 흐린날만의 감성같은게 있어서 이 하늘을 바라보면서 나름대로의 소소한 행복을 하면 평소보다 몇 배더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 밖을 보면서 집에서 커피를 먹을때 평소보다 더 행복합니다. ㅎㅎ




아무리 바쁜날도 하루에 1~2분정도 투자해서 하늘과 여유롭게 떠다니는 구름을 한번 봐 보는게 어떨까요?


힐링(Healing) 이라는 건 제대로 한번 비싼 값을 주며 이것저것 하는 것도 좋고, 한 달의 치킨,족발이나 내가 평소에 하고 싶었던 프라모델 조립, 피규어 수집 퍼즐 맞추기 등의 취미생활등도 있죠. 저는 하늘 보는 걸 참 좋아했는데요. 일상에서 소소하게 하늘을 보면서 구름모양 보는 것도 그것도 충분히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심심하거나 피로하면 시간이 언제든 고개를 들고 하늘을 쳐다봅니다. 아침, 점심, 저녁, 새벽등 각각 다른 시간 때의 하늘은 각각 다른 매력을 풀풀 풍기고 있죠. 형형색색의 색깔은 지닌채로... 또 거기서 오는 소소한 행복감은 덤입니다~. 이것도 하나의 좋은 힐링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또 스마트폰, 컴퓨터에 치여 눈의 피로가 많은 하루에 5분이라도 하늘을 쳐다보면 눈 피로 회복에도 좋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하루에 조금이라도 하늘의 구름을 보며 조금이라도 힘듬을 덜고 내일을 준비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 수고하셨고, 내일도 힘내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