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진진만의 추천>/영화추천

넷플릭스 추천

by wlsdl3284 2019. 5. 25.
반응형

진진의 리뷰-> 넷플릭스(Netflix) 추천


이걸 쓴 이유는 저처럼 처음 넷플릭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입니다.

우선 저는 넷플릭스에 처음 가입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1달이용권만 이용한 상태임을 알려드리고 제가 재밌게 본 작품 한에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영국 드라마>

1.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줄거리


성 상담사인 엄마에게 어깨너머 습득한 지식으로 친구들에게 성 상담소를 여는 모태솔로 고등학생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는 청불등급이긴 하지만 자신있게 추천하는 드라마 입니다.

현재는 시즌1까지 나와있지만 시즌2도 제작이 확정된 상태라고 합니다.


주인공인 에이사 버터필드의 어리숙하고 허술한 캐릭터 연기가 좋고, 다른 주연들의 연기력이나 줄거리가 굉장히 재밌습니다.


2. 셜록 시리즈



다음은 워낙 유명한 영국 드라마죠~ 셜록입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엄청나게 빠른 말로도 유명하죠?ㅋㅋㅋㅋ 번역가분들도 힘들다는 말이 
있었죠 탐정, 추리물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네요!


<미국드라마>

1. 가십걸


가십걸이라는 드라마는 너무 유명해서 적는게 민망할 정도입니다. ㅎㅎ 그래도 아직 안보신 분들도 있을거라 믿으며,,,, 

사실 가십걸은 2012년에 종영한 드라마입니다. 뒤로 갈수록 스토리가 좀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꽤 재밌습니다. 저는 2번 정주행을 했습니다!!


2. 왕자의 게임


 

킹자의 게임 설명 끝.

이외에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추천합니다.

<애니메이션>

1.소드아트온라인

사실 저도 애니메이션은 잘 몰라서,,, 소드아트온라인? 굉장히 유명한 애니메이션이라고 해서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시즌1만봐서 이후는 잘 모르지만 추천!

2. 새벽의연화
이것도 나름 재밌었는데 스토리가 똥싸다 끊은 느낌이라,,,, 이제 시작이다!! 라고 끝난느낌입니다. 시즌2는 나오는지 제작하기는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작품은 아닌데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 이 작품을 제일 추천합니다;;ㅎㅎ

이외에도 다큐멘터리 작품도 한국드라마, 일본드라마 등도 정말 많습니다. 재밌는것도 많구요!! 한달은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한번 체험해 보시는게 어떨까요?ㅎ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진진만의 추천> > 영화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리뷰- 엑시트(EXIT) 스포x  (0) 2019.08.08
마담싸이코  (0) 2019.07.25
영화 델마와 루이스  (0) 2019.06.28
영화추천- 어바웃타임  (0) 2019.05.25

댓글